Home>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l 새롭고 편리한 우리집에너지관리 포털 그린투게더 알림정보입니다.

제목 공지  2021 녹색건축한마당, 9월28일~29일 개최
작성일 2021-09-24 조회수 476
내용


2021 녹색건축한마당 9월 28~29일 개최


녹색건축한마당은 녹색건축의 확산·정착을 도모할 수 있도록 민간·기업·단체·학계가 모여 녹색건축 정책과 기술에 관련된 성과를 공유하고 아이디어와 최신 기술, 국내외 정책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자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녹색건축 축제입니다.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을 중심으로 개최되는 '2021년 녹색건축한마당'은 "녹색건축, 탄소중립을 향하여"를 슬로건으로 최근 화두인 탄소중립과 그린뉴딜에 대응하기 위한 건축부문의 대응 방안을 다룰 전망입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녹색 건축한마당은 녹색 건축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확산 및 국내외 기술·정책 공유를 위해 포럼·컨퍼런스·세미나 및 체험·전시 등이 어우러지는 공감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녹색건축 기술 확산을 위한 친환경 건축에서부터 탄소제로 시대를 위한 제로에너지건축(ZEB), 그린뉴딜의 성공추진을 이끄는 그린 리모델링(GR)까지 녹색건축의 향후 방향과 전략을 살펴보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올해는 코로나 상황에 맞추어 온라인 생중계가 함께 진행 예정이며, 공식행사를 시작으로 한-미 ZEB Insight Forum, 주제별 녹색건축 컨퍼런스 및 기관별 세미나, 걸음 기부 캠페인, 녹색건축 성과 전시회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URL : www.greenbuildingfestival.or.kr 





첨부파일
목록